"김00 포함" 'wbc 룸살롱 음주선수' 충격적인 정체 밝혀졌다+명단 < 이슈 < 스포츠 < 기사본문 살구뉴스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한 매체는 30일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대회 기간 음주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이미 이 씨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그 사진을 목격했다. 분명, 단체 리더급 간부들의 개념을 상실한 노상방뇨 사진이었다. 게다가 교주는 그 당시에 호텔 금연석에서 담배를 피우다가 발각돼 해외 현지에서 과태료 처분을 받는 추태를 보였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북창동에 다녀온 손님들이 다른 지역에 와서도 ‘농도 짙은 쇼’를 요구하기 때문이다. 팁 소득을 솔직하게 신고한다는 게 믿어지지 않는다고 하자 “그럴 수밖에 없게 되어 있다”고 한다. 호스티스들이 출근할 때 주민등록번호와 실명을 기재하고 팁 받은 것을 기록하는 데다 세무서에 신고했을 때 조금이라도 이상한 흔적이 있으면 당장 세무조사가 나오기 때문에 속일 수가 없다는 것이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야구 대표팀 일부 선수들이 대회 기간 음주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약속한 시간인 열 시에 태화관에 이르니 몇 분은 이미 모여 있었다. 긴장하기는 했으나 태연한 표정으로 단정히 자리에 앉아 있는 모습이었다. 요리상이 들어올 때까지 우리는 보통 손과 같이 태연히 상을 받고 앉아서 이미 준비된 선언서와 봉투를 꺼내 하나는 장곡천(하세가와 요시미치) 총독에게 또 하나는 종로서장에게 보내기로 하였다. 장곡천에게는 연락원으로 있던 학생에게 전하기로 하고 종로서장에게는 요리집 인력거꾼을 시켜 전하도록 하였다. 그때 우리는 전하는 이들에게 문 앞에서부터 가지고 온 것이 독립선언서라는 것을 소리치며 알리고 들어가 전해 달라고 부디부디 일러 보내니 그때 시간은 정오가 가까워진 때였다.

 

KBO는 31일 "각 선수들에게 경위서를 제출 받고, 그에 따라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한 후 국가대표 규정에 어긋남이 있다면 상벌위원회를 계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O 국가대표 운영 규정(13조)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한 징계 조항이 명시돼 있다. 이러한 상황에 네티즌들은 2023 WBC를 끝으로 대표팀을 은퇴한 김광현의 발언을 수면 위로 떠올렸다. 김광현은 일본 야구 대표팀이 전지훈련지인 나고야에서 다르빗슈 유(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주최로 전체 회식을 하며 결의를 다졌다는 말에 “성적이 나오면 회식을 할 수 있다.

 

이에 KBO는 "향후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해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는지를 조사해 후속 조치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에서 불리는 '룸살롱'과 대표팀 일부 선수가 방문했다는 일본 '스낵바'는 유사한 공간으로 보인다. 국내 업종별 분류 기준에 따르면 여성 접대부가 고객의 술 시중을 들어주는 것을 유흥업소로 분류하고 있다. 당시 한국 대표팀은 호주에 7-8로 패배, 일본과의 경기에서도 4-13으로 졌다. 결국 조 3위(2승 2패)를 기록하면서 1라운드 탈락의 아쉬움을 남겼다.

 

다만 소집 기간 중 국가 대표로서 포괄적으로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KBO 규약 국가대표 운영 의무 규정의 위반 소지는 있다. KBO 규약 국가대표 운영 규정 제13조 [징계] 항(3. 다)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명시돼 있다. 광주 현장에서 만난 KIA 관계자는 "양현종, 이의리, 나성범에 대해 모두 관련 없음으로 사실 관계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한 수도권 구단 관계자는 "만약 사실로 밝혀질 경우에는 KBO의 조치를 먼저 지켜본 뒤 그에 따라 움직일 예정"이라고 했다. 해당 보도가 나오자 KBO와 각 구단은 사실관계 파악을 위해 전날부터 분주하게 움직였다.

 

1년 전 만해도 경기불황 여파로 클럽형 대신 북창동식 룸살롱이 대세를 이뤘다. 다만, 보도자료에서 유치 자체가 가짜뉴스는 아니고 유치를 진행하는 단계에 있으나 아직 확정할 수 있는 수준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반면 한국은 취하고 있는 방식은 일관적으로 처참합니다. 2006년 세계적인 영화사인 미국 MGM이 부산시와 손잡고 1조원을 들여 ‘할리우드형 영화 테마파크’를 조성한다고 발표했지만 불과 4개월 만에 토지매입 가격 등을 둘러싸고 부산시와 갈등을 보이다 결국 무산된 적이 있습니다. 뿐 아니라 이미 테마파크로 자리 잡고 있는 에버랜드와 롯데월드도 수익성이 그리 좋지 않은 상황이라고 합니다.

 

검찰이 최근 경찰의 비리를 잡기 위해 강남 유흥업소 압수수색을 실시했다. 박정희 정권 시절 관광요정이 10개로 시작했는데 최전성기에는 200여개에 이르렀다고 한다. 오죽하면 서점가에는 호스티스 관련 책들이 즐비하고 영화도 호스티스 영화에 관객이 몰려들고 했을까.

 

또한 그 날의 사건만으로 민족대표의 다른 업적들이 희석되거나 가려져서도 안 되며, 그분들을 추모하여 의미 있는 활동을 하고 계신 유족 여러분들께 상처가 되어서도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춤을 선보이고 있는 명월관 기생들설민석 씨는 태화관을 가리켜 ‘룸살롱’이라고 말했습니다. 태화관을 지금 우리가 생각하는 룸살롱이라고 말하기는 무리가 따릅니다. 이 씨가 확인한 카드내역서에는 유흥업소가 밀집된 지역 명칭과 그곳 어딘가에 위치한 듯한 가게 이름이 써 있었다. 그리고 판매가격은 80만원대, 봉사료가 별도로 200만원이 붙어 있는 명세서였다.

 

한 여인의 고백을 통해 이단단체 내부 비리를 재구성해봤습니다. 전북대학교 신문방송학과 명예교수로 재직하고 있는 강준만은 탁월한 인물 비평과 정교한 한국학 연구로 우리 사회에 의미 있는 반향을 일으켜온 대한민국 대표 지식인이다. 전공인 커뮤니케이션학을 토대로 정치, 사회, 언론, 역사, 문화 등 분야와 경계를 뛰어넘는 전방위적인 저술 활동을 해왔으며, 사회를 꿰뚫어보는 안목과 통찰을 바탕으로 숱한 의제를 공론화해왔다. 2005년에 제4회 송건호언론상을 수상하고, 2011년에...

부산 백마 휴게텔 부산 휴게텔 휴게텔 추천 휴게텔 추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김00 포함" 'wbc 룸살롱 음주선수' 충격적인 정체 밝혀졌다+명단 < 이슈 < 스포츠 < 기사본문 살구뉴스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Leave a Reply

Gravatar